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온라인 주문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온라인 주문은 오전 11:00 ~ 21:50(결제 시간)까지 가능하며, 그 이후의 주문은 매장마다 마감시간이 상이하오니, 홈페이지 확인 후 매장 혹은 콜센터 통해 주문해주세요.
온라인 주문은 어떻게 등록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회원가입 ->본인 인증(최초 1회) -> 로그인 ->후 온라인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 - 본인인증(주문시마다) 후 온라인 주문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주문 시. 주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마이 페이지 통해 주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 시 전단지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전단지, 달력 등의 지류 쿠폰 및 시식권은 매장으로 직접 주문시에 사용 가능합니다.
온라인 주문 완료 후, 메뉴 변경 혹은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결제 후, 3분 이내로 콜센터(070-4787-1991)로 전화주시면, 매장 확인 후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매장에서 제조가 시작되었을 경우 변경이나 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주문 완료 후 몇 분 후에 받을 수 있나요?
배달 대기 시간은 매장 상황에 따라, 주문 수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주소 확인 시, 주문 완료 전, 대기 시간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판 이상 주문 시에는 설정 대기 시간을 초과할 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를 두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주문 시 영수증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
배달 시, 매장 직원으로부터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 시 할인 혜택이 있나요?
온라인 주문 시, 별도의 할인은 없습니다.
온라인 주문 후 매장에서 확인 전화를 해주나요?
온라인으로 주문 완료 시, 문자나 전화는 드리지 않습니다.
온라인 주문 시 결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문 시, 신용카드를 이용한 선결제와 배달 시에 배달자에게 직접 결제하는 현장결제가 있습니다. 현장결제시, 카드결제와 현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주문 시 예약 주문도 가능 한가요?
온라인 주문시에는 예약 주문이 불가합니다. 예약 주문은 매장으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
사이드메뉴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알볼로는 13,000원 이상 구매시에 배달이 가능합니다. 사이드메뉴라도 13,000원이상 구매시에는 주문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주문 시 몇 판까지 주문 가능한가요?
온라인 주문 시, 피자 5판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3판 이상 주문하실 때에는 안내되는 대기시간보다 길어질 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를 두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그 이상 주문시에는 미리 매장으로 연락주시면 시간에 맞춰 준비해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주문을 하려는데 배달 불가 지역이라고 뜨면 주문이 안되나요?
인근에 배달 가능한 매장이 없을 경우, 배달 불가 지역으로 표기됩니다. 이 경우, 가까운 매장으로 방문/포장 구매 부탁드립니다.
배달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현재 배달 주문은 매장으로 직접 전화를 주시면 됩니다.
배달 가능 매장을 잘 모르실 경우에는 대표번호 1688-8495로 연락하시면 배달 가능한 매장으로 연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달 구역으로 지정되어있는 매장이 아닌 다른 매장에서 주문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죄송합니다만 현재 배달 구역 외의 다른 매장에서는 배달 서비스 제공을 해 드릴 수 없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배달 구역 외의 매장에서의 주문을 원하실 경우에는 직접 방문하시어 포장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시간은 몇 시까지 가능한가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능합니다.
(단, 일부 매장의 경우 주문 마감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매장 주문 마감 시간은 매장찾기에서 상세 매장 정보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달 불가 지역인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죄송합니다만 가까운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시어 포장 주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빠른 시일내에 배달 가능한 매장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단체 주문시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매장으로 직접 전화 주문 가능하며 미리 전화주시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로 맛있는 피자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단체 주문 시 할인이 되나요?
현재 단체 주문 할인율이 정해져 있지는 않습니다.
매장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을 원하는 매장으로 직접 전화하여 확인부탁드립니다.
하프&하프 주문이 가능한가요?
하프&하프 주문은 웰빙피자와 정통피자 군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웰빙피자와 정통피자 내에서 2가지 피자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추가 금액은 없으나 금액이 다른 피자의 경우 둘 중, 높은 금액의 피자 가격으로 책정됩니다. 이 점 고려하시어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하프&하프 피자에 골드 혹은 치즈크러스트 추가가 가능한가요?
네~ 하프앤하프 피자는 웰빙과 정통 피자에서 가능하기 때문에, 하프하프 피자에도 엣지에 골드나 치즈크러스트 추가가 가능합니다.
다만, 기본 금액에 라지 4,000원, 레귤러 3,000원의 금액이 추가되오니 고려하여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단호박 피자와 고구마 피자를 하프앤하프로 주문 후, 골드나 치즈크러스를 추가하실 경우, 라지기준, 21,000원에 4,000원이 추가되어 25,000원이 됩니다.
( 단, 단품 구매시에 단호박 피자, 고구마 피자에 골드나 치즈 크러스트를 추가하는 경우, 명품피자의 단호박 골드, 고구마 골드 피자 (24,000원)로 변경하여 드립니다. 이는 단품 구매시에만 적용되는 내용으로, 하프앤하프에는 적용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 온라인 주문 시 유의사항 : 하프앤하프 주문 시, 엣지 타입 변경 및 추가 불가능)
배달주문과 포장주문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배달 주문의 경우 따뜻하고 맛있는 피자를 집에서 받으 실 수 있으며, 포장 주문을 하실 경우에는 매장으로 직접 발걸음해주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라지는 3,000원 레귤러는 1,500원 할인 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세트 주문 시 이미 할인이 되어있기 때문에 포장 시 추가 할인은 되지 않습니다.
알볼로는 배달이나 포장 주문만 가능한가요?
배달, 포장 전문 매장이 다수입니다만, 매장에서 직접 맛있는 피자를 드실 수 있는 다이닝 매장도 있습니다.
(매장찾기에서 상세 매장 정보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이드메뉴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포장 주문시 금액과 상관없이 당연히 가능합니다만, 배달 주문은 13,000원 이상 주문 시 가능합니다.
피클 제공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 매장에서 직접 담그고 있는 수제피클은 레귤려 주문시 1개, 라지 주문시 2개 제공되며 세트 주문시 피자 사이즈와 상관없이 2개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추가로 피클을 원하실 경우에는 500원의 추가 금액이 발생됩니다.
도우는 100% 흑미로 만드나요?
피자 알볼로는 높은 등급의 밀가루와 진도산 흑미를 혼합하여 매장에서 72시간 발효시켜 사용하고 있습니다.
계량제나 유화제는 절대로 첨가하지 않고, 효모만을 이용해 발효시키고 있는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건강 도우랍니다.
치즈는 어떤 치즈를 사용하나요? 혹시 모조치즈를 사용 하지는 않나요?
피자 알볼로는 100% 자연산 치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피자 치즈가 잘 늘어나도록 하는 유화제나 다른 첨가물 없이 100% 치즈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치즈가 많이 들어 가는 피자의 경우, 기름이 생길 수 있으나, 이는 다른 기름을 넣은 것이 아닌 치즈 자체에서 나오는 기름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설명은 "메뉴소개 > 건강레시피"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식재료 원산지에 대해 알고 싶어요~
홈페이지의 메뉴소개를 참조해주세요~
알러지가 있는데 어떤 재료들이 들어가는지 알 수 있나요?
홈페이지의 메뉴소개를 참조해주세요~
피자 칼로리와 영양성분에 대해 궁금해요~
홈페이지의 메뉴소개를 참조해주세요
피클과 소스는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게 맞나요?
네~저희는 모든 매장에서 생오이로 직접 피클을 만들어 12시간 숙성하여 고객님들께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토마토 소스 역시 매장에서 토마토 홀을 3시간동안 직접 끓여서 만들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피자 알볼로의 재료에는 점주님들과 직원분들의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겨 있답니다.
핫소스나 파마산치즈를 받지 못했어요~!!
저희 피자 알볼로는 인위적이지 않은 맛, 질리지 않는 맛, 자극적이지 않은 맛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핫소스의 경우, 강한 맛으로 인해 피자 본연의 맛을 해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님들께서 되도록 드시지 않기를 권해드리고 있어, 기본으로 핫소스만 1개를 드리고 있습니다. 핫소스를 더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 시 미리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파마산 치즈의 경우, 100% 파마산 치즈가루를 1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주문 시,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
남은 피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저희 피자의 특징은, 식어도 맛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따뜻하게 드시면 더욱 좋겠죠?
피자가 남을 경우, 남은 피자를 비닐에 싸서 냉동실에 넣었다가 해동시켜 전자렌지 혹은 오븐에 살짝 데워서 드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여름철이나 간절기의 경우, 피자를 구매하신 후 3시간 이내에 드실 것을 권해드리며 남은 피자를 바로 냉동보관 하시기 바랍니다.
E-쿠폰 구매를 했는데 어떻게 사용 하나요?
쿠폰 하단에 명시되어 있는 것처럼 대표번호(1688-8495) 혹은 매장으로 전화하여 쿠폰인증과 함께 주문하시면 됩니다.
E-쿠폰 주문완료 후 취소 원할 시 어떻게 하나요?
주문전 쿠폰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구매처로 직접 취소가능하며, 주문완료 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대표번호(1688-8495)로 전화하시어 인증 취소 요청하시면 구매처로부터 반품 확인 여부에 대한 연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쿠폰 구매으로 매장에서 식사가 가능한가요?
E-쿠폰은 배달 전용 쿠폰으로 배달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포장으로 주문은 가능합니다만 포장으로 주문 하실 경우에는 포장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E-쿠폰 사용 시 제휴 할인이 가능한가요?
E-쿠폰은 기본 할인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제휴 할인은 불가합니다.
추가 금액 지불하면 다른 메뉴로 변경이나 사이즈 변경 가능한가요?
E-쿠폰 주문 시에는 쿠폰에 지정되어 있는 제품으로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E-쿠폰 사용이 불가한 매장이 있나요?
현재 E-쿠폰은 전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E-쿠폰은 매장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네, 매장으로 전화 또는 방문하시여 인증절차를 거치신 후 사용 가능합니다.
E-쿠폰 주문 시 쿠폰 사용이 가능한가요?
할인이 적용 된 쿠폰의 경우에는 추가 할인의 개념이 적용되기 때문에 쿠폰 사용이 불가하나, 정가로 구매한 E-쿠폰의 경우에는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E-쿠폰 사용 시 비행기쿠폰 받을 수 있나요?
할인이 적용 된 쿠폰의 경우에는 비행기 쿠폰이 지급되지 않으나, 정가로 구매한 E-쿠폰의 경우에는 비행기쿠폰을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비행기 쿠폰 지급 기준과 사용 기준에 대해 알려주세요.
피자 알볼로의 비행기쿠폰은 피자 한 판에 비행기 쿠폰 한 장씩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세트메뉴 구매시, E-쿠폰 구매시, 포장 할인, 쿠폰 사용의 경우에는 비행기 쿠폰을 중복 지급하지 않습니다.

*비행기 쿠폰 사용 기준
5장 - 치즈오븐스파게티
8장 - 정통피자R
10장 - 웰빙피자R
12장 - 정통피자L or 명품피자R
15장 - 웰빙피자L
18장 - 명품피자L or 달인피자R
22장 - 달인피자L or 장인피자R
25장 - 장인피자L
비행기 쿠폰은 다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비행기 쿠폰은 해당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단, 새로운 매장이 오픈하면서 이용하시던 매장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기존에 모으신 쿠폰을 새로운 매장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 시에도 비행기쿠폰이 지급되나요?
비행기 쿠폰은 다른 쿠폰 사용이나 할인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무료 시식권 사용 시 주의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무료 시식권 사용시에는 이용 매장에 직접 전화하셔서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시식권 하단에 찍혀있는 유효기간 내에, 해당 상품군에 한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시식권은 피자에만 해당되므로, 사이드나 음료를 추가하실 경우에는 따로 추가 결제 바랍니다~
피자 한 판 주문 시 쿠폰 2가지를 사용 할 수 있나요?
전단지, 달력 혹은 매장에서 발행한 쿠폰 등의 쿠폰은 피자 한 판에 한 가지씩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다른 할인과 함께 사용하실 수 없답니다~
만약, 피자를 2판 주문하신다면 2가지의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유효기간이 지났는데 사용 가능한가요?
쿠폰은 유효기간 내에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휴 할인과 쿠폰 중복 사용 가능한가요?
피자 알볼로는 할인과 쿠폰 중복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실 수 있는 할인방법 또는 쿠폰 중, 가장 유리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세트 메뉴 주문 시 쿠폰 사용이나 제휴 할인이 가능한가요?
세트 메뉴는 일정 금액이 할인되어 포장 할인, 또는 기타 할인 제도나 쿠폰 사용이 제외됩니다.
쿠폰을 사용 할 수 없는 매장이 있나요?
비행기 쿠폰은 매장에서 자체 발급하기 때문에 전 매장이 시행하지는 않습니다.
일부 매장에서 사정 상, 비행기 쿠폰을 발행하고 있지 않으니, 매장으로 직접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장에서 식사 시 무료 시식권 사용이 가능한가요?
매장 내에서 드실 경우에도 무료 시식권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 시식권은 피자에 한하기 때문에 음료나 사이드 메뉴를 추가하실 경우 금액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무료 시식권 사용 시 쿠폰 사용이 가능한가요?
무료 시식권 사용하실 경우에는 다른 쿠폰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쿠폰은 일반 주문 시 사용해 주세요~
무료 시식권 사용 시 배달이 가능한가요?
네~배달과 포장 모두 가능합니다. 단, 포장 시 포장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무료 시식권 사용 시 차액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나요?
무료 시식권 차액은 사용 즉시 소멸되어 현금으로 받으실 수 없습니다.
무료 시식권 구매할 수 있나요?
저희 무료 시식권은 홍보용으로 발급되어, 별도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무료 시식권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무료 시식권 앞면에 유효기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확인하셔서 반드시 기간 내에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효 기간이 지난 시시권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훼손된 무료 시식권을 사용할 수 있나요?
당사가 발행한 무료 시식권임을 확인 할 수 있고, 유효 기간과 직인이 식별 가능하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자 알볼로 1만원 상품권은 언제 사용 가능한가요?
배달, 포장, 점내 취식 시 피자 알볼로 피자를 주문하실 때, 현금처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알볼로는 왜 할인 제도가 많지 않나요?
피자 알볼로는 좋은 재료로 집밥같은 건강한 피자를 만드는 것을 가장 큰 가치로 여기고 있습니다.
당장에 고객님을 유혹하는 할인보다는 제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포장 주문 시 할인이 되나요?
방문 포장 하실 경우 라지는 3,000원 레귤러는 1,500원 할인 가능합니다.
단, 세트메뉴는 할인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추가 포장 할인은 불가합니다.